티스토리 뷰


 배틀 그라운드 사전예약 특별한 혜택!




안녕하세요. 꼬마 법사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배틀 그라운드 사전예약 특별한 혜택! 에 대한 소개를 하려한다. 배틀 그라운드 사전예약은 무엇이냐면 이번에 스팀에서 판매하던 배틀 그라운드가 카카오와 퍼블리싱을 하게 되면서 사전예약을 받기 시작했다. 카카오가 큰 회사인 것은 맞지만 카카오와의 계약이라니 굉장히 뜸한 경우인 것 같다. 하지만 이런 명작게임은 어디서든 사로잡고 싶은게 당연할 것이다.

 현재 카카오에 대한 인식이 배틀 그라운드의 유저들에게 어떠한 영향을 끼치는 지는 자세히 모르겠으나 댓글 토론으로 보면 상당히 많은 유저들이 관심을 가지고 토론 중에 있다. 이미 카카오와의 손을 잡은 것은 결정화 되었기에 지금은 지속적인 관심으로 배틀 그라운드의 재미를 막는 사태를 방지하는 것이 우선이 될 것이다.


 카카오톡 사전예약은 카카오톡 Daum 게임에서 진행 중이니 네이버에 검색하면 쉽게 찾아볼 수 있다.





현재 PC방에서 롤과 비등하게 인기를 끌고있는 게임으로 언제까지 인기를 끌것인지는 모르겠지만 이러한 게임이 나온거에 정말 감사하게 느껴지는 바이다. 새롭게 시작하는 유저들이 증가하면서 거품이 될 수 있겠지만 현재로서 모든 플레이 유저들이 배틀 그라운드는 정말 대박인 게임으로 바라보고 있다. 그렇기에 게임사에서는 하나하나 신중하게 업데이트를 진행해서 유저들을 떠나지 않게 묶어두는 발전이 되기를 희망한다.



 배틀 그라운드 카카오 사전예약 시 특별한 혜택은 바로 특별스킨을 지급한다는 것인데 정말로 특별할까? 사전예약 기간은 17년 10월 17일에서 11월 13일까지인데 특별스킨을 100% 지급하게 된다.



사전예약 후 특별스킨만 지급할까? 그건 아니다. 추첨을 통해 250명에게 치킨을 쏜다고 적혀있다. 나는 절대 안올것이다. 라고 생각하면 된다. 현재 동시 접속자가 2백만 명을 넘어섰는데 고작 천마리의 닭을 쏜다?.. 그냥 특별스킨만 있는 것으로 알자.


 그리고 아래에는 쓸데 없는 페이스북 공유하기가 있다. 공유하면 특별한 보상도 없으니 필자는 하지 않겠다. 나 하나로 공유를 한다해서 게임을 더 즐길 대상이 생길 것 같진 않기 때문이다.


 너무나 쉽고 아쉬운 혜택이 아닌가 싶다. 특별한 혜택은 너무 과언해서 지은 말과 같고 궂이 사전예약을 할 필요도 못 느낄 정도이다. 그래도 배틀 그라운드를 애정하고 있기에 필자는 하긴 하겠다만 스킨도 그렇게 끌리지는 않는다. 따라서 이번 사전예약은 스킨을 그래도 보유하고 싶은 분들이 하는게 맞다고 생각된다.


 이상으로 배틀 그라운드 사전예약에 대한 간단한 정보였다. 반말은 친근한 컨셉으로 하는 것이기 때문에 양해바라며 글을 마치도록 하겠다. 이 글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